top of page
MOLLY BRACKEN
/ 몰리 브라켄mollybracken.com
1
브랜드 연혁
-
2008 여성복 브랜드 MOLLY BRACKEN (몰리 브라켄) 런칭
-
2011 아동복 브랜드 MINI MOLLY (미니 몰리) 런칭
-
2017 프리미엄 라인 런칭
2
브랜드 소개
캐서린(Catherine)과 줄리앙 시도니오(Julian Sidonio)가 2008년 런칭한 프랑스의 여성 패션 브랜드. 일상을 위한 블라우스부터 특별한 순간을 위한 드레스까지, 도시적이고 활동적인 현대 여성들을 위한 엣지있는 레트로 보헤미안 컬렉션을 폭넓게 선보인다. 북유럽 감성이 담긴 풍부한 색상과 독특하고 섬세한 패턴으로 여성들이 가진 고유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며, 다양한 소재와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실루엣으로 활동성과 실용성도 갖추고 있다.
현재 MOLLY BRACKEN은 프랑스를 포함해 전 세계 7,600개 이상의 판매처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꾸준히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각종 패션 매체와 소셜 미디어 등을 통해 세계 각국의 주요 패션 도시에서 조명되고 있는 유망한 브랜드이다. 국내에서도 해외 직구와 구매대행 서비스 등을 통해 대중에게 소개되고 있다.
2011년, MOLLY BRACKEN은 10대 미만의 어린 아이들을 위한 아동복 브랜드 MINI MOLLY를 런칭하였고, 2017년에는 기존의 주요 타겟층보다 연령대가 조금 더 높은 고객들을 겨냥한 프리미엄 라인을 런칭하여 보다 다각도로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
3
브랜드 컨셉/특징
보헤미안과 레트로 시크 스타일이 섞인 매력적인 MOLLY BRACKEN의 감성은 시간과 장소의 경계에 구애되지 않는다. 여성들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에 집중하여 그들이 가 진 여성성에 찬사를 보내며, 낭만적이고 빈티지한 미학을 가진 여성들에게 브랜드가 가진 고유의 감성과 이야기를 전달한다.
또한 MOLLY BRACKEN은 영향력 있는 브랜드로서 사회와 환경에 헌신하며 의식 있는 현대 여성들의 지지를 이끌어내고 있다. 가죽과 모피, 깃털 등 동물 소재 사용을 지양하고 친환경적이면서도 고급스럽고 품질이 뛰어난 소재를 택하고 있으며, 아동과 여성, 동물과 환경 등 다양한 약자와 사회적인 이슈들에 적극적인 지원을 펼치고 있다.
4
주요 품목
여성복
5
에이지 타겟
MOLLY BRACKEN : 20-40대
PREMIUM MOLLY BRACKEN : 30-40대
MINI MOLLY : 8-16세
6
유통망
유럽, 미국, 캐나다, 오세아니아, 아시아 등지에서 각국의 주요 백화점과 컨셉 스토어, 멀티 브랜드 샵 등을 통해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7,600개 이상의 오프라인 판매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와 유명 쇼핑몰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bottom of page